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마이프로틴]마이프로틴 주문 후기와 5월 프로모션 안내

반응형

마이프로틴 구매 동기

피자, 치킨, 삼겹살처럼 세상에 맛있는 것은 너무나도 많습니다. 맛있는걸 먹고도 건강한 몸과 늘씬한 몸을 가질 수 있을까요? 적어도 저는 불가능이였습니다. 과거에 운동을 너무 열심히해서 근육량이 많으신 분들이라면 가능할 수 있겠지만 저는 그러지 않았었고, 기름진 음식들을 워낙에 좋아했었기 때문에 온갖 기름진 음식들과 폭식, 인스턴트 푸드, 정제탄수화물에 한평생을 노출되어 있었고, 그로인해 결코 건강한 몸을 갖고 있지 못했었습니다. 비만은 온갖 성인병까지 이어질 수 있는 원인이기 때문에 더 늦기 전에 잡아야겠다는 다짐을 하게 됐습니다.

비만
반응형

막연하게 굶는 다이어트보다는 운동과 식단과 바쁜 직장인이 시간을 절약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는 영양제와 보충제들이 필요하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하지만 물가가 많이 올라서인가요. 보충제와 영양제의 가격도 이제 호락호락하지 않습니다. 그러던 중 마이프로틴을 찾게 되었고 프로모션기간에 조금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영양제와 보충제들을 구매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생에 처음으로 마이프로틴 구매에 도전하게 되었습니다.

마이프로틴 로고

마이프로틴은 영국 브랜드입니다. 주력 상품은 단백질 보충제를 위시한 스포츠 보충 식품들로 유럽에서는 1위 규모의 보충제 제조업체로 자리하고 있습니다. 2010년대 이후에는 대한민국의 유투버들을 통해서 많이 홍보되고 있기도 합니다. 파격적인 프로모션들이 마이프로틴의 최대 장점이였으나 최근에는 다른 업체들과 유통업체들도 이에 못지 않은 프로모션들이 많기는 하지만 마이프로틴은 깔끔한 제품 디자인과 검증된 제품들로 소비자에게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마이프로틴 주문과 배송

저는 첫 구매이다보니 구매과정에서 몇 가지 얻게 된 노하우들이 있었는데 일단 저는 초반에는 서서히 식단과 운동에 적응할 수 있도록 프로틴과 탄수화물이 함께 분배된 게이너를 구매하였습니다. 게이너는 말차 맛으로 5kg를 주문하였고, 단백질을 형성하는데 필수 아미노산들로 BCAA와 크레아틴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사고 싶은 제품들은 더욱 많았으나 이번에는 세 개의 제품들만 담아보았고 다음 주문때는 다른 제품을 더 주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마이프로틴 홈페이지 화면
마이프로틴 홈페이지 카테고리 화면

마이프로틴에는 현재 단백질 보충제 외에도 비타민과 미네랄 섬유질, 스포츠 악세사리 등 다양한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제가 구매한 내역은 다음과 같습니다.

마이프로틴 주문내역
마이프로틴 주문내역

이렇게 담으니까 제품의 가격들만 더해보니까 총 207,700원이 나왔습니다. 10만원/14만원 이상 구매 시에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이 있었는데 내역에서 보이는 트리뷸로스와 프로틴 팝콘을 무료로 받을 수 있었습니다. 33,900워너의 혜택을 보았네요. 여기에 마이프로틴은 할인 프로모션 코드를 입력하여 보통 30%에서 많게는 40%까지도 할인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처음에 저는 30%만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줄 알고 한 번 결제하였으나 프로모션 코드별로 상이한 할인률을 제공한다는 사실을 알고 주문 취소 후 가장 많이 할인 받을 수 있었던 프로모션 코드를 활용하였습니다. 174,700원을 결제해야했으나 실제로는 101,326원을 결제하게 되었습니다. 무려 42%의 할인을 받은거죠.

할인 받은 문자 내역

이러허게 결제는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마이프로틴은 해외주문이다보니까 배송이 또 바로 오는 것이 아니였습니다. 의욕은 앞서는데 아직 제품이 도착하지 못한다? 괜히 마음먹었던 일들을 미룰 수도 있었지만 괜한 걱정이였습니다. 저는 3월 9일 15시 24분에 결제하였고 최종적으로 제품을 받은 것은 3월 13일 저녁에 받게 되었습니다. 달력을 다시 보니까 주말까지 포함되어 있었으니 실제로는 목금월만에 제품이 도착을 했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마이프로틴 택배 도착

이렇게 주문한 제품들이 목요일에 주문하여 그 다음주 월요일 퇴근 후에 열어볼 수 있었습니다. 이정도면 배송때문에 문제 된다는 말은 나오지 않을 것 같습니다.
 

마이프로틴 복용 후기

일단 저는 몇 년 전에도 프로틴을 구매하여 섭취해 본 적이 있습니다. 정말 10년 전에 먹었던 프로틴들은 어쩔 수 없이 꾸역꾸역 삼키는 느낌이였다면 그 뒤로는 점점 보충제들의 기술들이 좋아지고 있다는 것을 체감할 수 있을 정도로 맛이 좋아졌다고 느꼈었습니다. 이번에 마이프로틴 말차맛의 게이너는 어떨까 기대가 많이 되기도 했습니다. 아 참고로 마이프로틴의 보충제들은 맛의 종류가 열 가지도 넘게 있으니 그것 또한 재미요소일 수는 있겠습니다. 말차맛 게이너를 처음으로 우유와 함께 섞어 먹은 후 저는 감탄을 금치 못했습니다. 이건 어떤 보충제를 먹는 느낌이 아니라 카페에서 말차라떼 시켜서 먹는 것과 별반 다를게 없다고 생각이 들었기 때문입니다. 다른 맛들은 어떨지 모르겠으나 마이프로틴 맛을 고민하고 계신 분들이 있다면 말차 맛을 꼭 한 번 주문해보시길 바랍니다. 그 외에 BCAA나 크레아틴들도 복용하고 있기는 하지만 사실 바로 눈에 보일 정도의 체감을 하기는 어려운 제품들이다보니 꾸준히 복용하고 있는데 확실한 것은 아무것도 복용하지 않고 운동하던 지난 날들보다는 월등히 운동 능력도 향상 되었고, 기존에 들던 무게보다도 더 업그레이드 되었다는 것은 확실 합니다.
마이프로틴의 또 장점 중 하나는 저는 제품 디자인이라고 생각합니다. 다른 제품들보다도 심플한 색상과 문구들로 어디에 두어도 인테리어를 크게 방해하지 않는 미관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언젠가 기회가 된다면 변화하는 인바디를 결과물로 제출해볼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더 늦기 전에 더 심각해지기 전에 미리 관리할 수 있을 때 운동과 식단, 그리고 필수는 아니지만 자연식으로 모든걸 해결하기는 쉽지 않기 때문에 마이프로틴도 한 번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마이프로틴 프로모션

마이프로틴 홈페이지에서는 5월 초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도 10/14만원 프로모션이나 할인 프로모션들이 다양하게 제공되고 있는 것 같으니 기간 놓치지 말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건강을 챙겨보시면 좋겠습니다.

마이프로틴 골든 슈퍼 세일
마이프로틴 홈페이지 골든 슈퍼 세일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