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

아이코스 일루마 일본직구와 정품등록 + 정품 케이스 후기

반응형

아이코스는 많은 국가로 유통이 되고 있는 권렬형 담배죠. 저도 아이코스를 애용하고 있습니다. 처음 출시되었을 때부터 지금까지 사용하고 있으니 5~6년 정도 사용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경쟁사 제품들이 출시되었지만 저는 오롯이 아이코스만 사용해왔습니다. 오래 사용하다보니 기존에 기기가 연사도 안되고 배터리 문제와 더불어 외형도 많이 상하고 있어서 교체를 결심했습니다.
저는 이전까지 아이코스 듀오를 사용하다가 아이코스 일루마로 변경하려고 했는데 가격이 부담이 되기는 했습니다. 그러던 찰나에 아이코스 일루마원 모델을 일본 직구로 쉽게 구매할 수 있다는 걸 알게 되었고 바로 주문을 시작했습니다. 아이코스일루마원을 검색하여 직구상품 몇개 비교하여 가장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것을 선택하여 바로 주문했습니다.
화요일 오후 늦게 주문을 했는데 배송이 얼마나 걸렸을까요? 다음주쯤에나 받을 수 있겠다 싶었는데 금요일에 제품은 도착하였습니다 :)

아이코스 일본 직구 배송조회

아이코스 일루마를 받자마자  편의점으로 향해서 이제는 히츠가 아닌 테리아로 구매를 했습니다. 당연히 처음 설레는 마음에 섬머웨이브, 퍼플웨이브 다양하게 구매하요 이용해봤는데 결론적으로 지금은 테리아 섬머웨이브 이용하고 있습니다. 이전에는 히츠 블랙퍼플을 사용했었으니 혹시 저와 취향이 비슷하신 분이라면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아이코스 일루마원 언박싱! 해외 직구라 걱정이 되기도 했지만 일단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어서 좋았고, 기기안에 CtoC충전기까지 들어 있어 아주 좋았습니다. 그렇지만 일본제품이여서 110V를 220V로 바꾸어주는 컨버터를 사용하기는 해야하지만 마침 최근에 도쿄로 여행을 갈 일이 있어서 핸드폰 및 기타 기기들 충전하면서 아주 잘 이용하고 왔었습니다.

안에는 아이코스일루마원과 충전기 및 설명서같은게 들어 있었고, 일루마원 아래쪽이나 상자에보면 등록번호가 있습니다. 저는 일루마원 아래에 있는 14자리의 번호를 갖고 아이코스 홈페이지에서 정품을 등록하려고 했습니다. 그런데? 계속 정품등록이 되지 않았습니다. 그럴때는 카카오톡에서 아이코스 채널에 문의하면 해결이 가능합니다. 글로벌 디바이스라고 바로 등록이 되지 않던게 문제였습니다.

반응형

이렇게 아이코스 채널톡을 활용해서 정상적으로 정품까지 등록이 되었습니다. 저는 제품을 파란색을 주문했는데 저는 아이코스 이용할 때마다 무조건 케이스를 사용하는 편입니다. 바로 종각역에 있는 아이코스 매장을 방문하여 케이스들을 살펴보았습니다. 사진을 찍지는 못했습니다만 실리콘 케이스들이 있는데 원색이고 약간 촌스러운 느낌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실리콘 케이스가 아닌 것으로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칭찬 받을 일도 아니기는 하지만 아이코스 이용을 안하는 사람도, 여성분들도 이 케이스 보더니 괜찮다고 센스 있다고 칭찬을 해주기는 했으니까 혹시 제품 오래 쓸겸 케이스  구매하려고 하시는 분들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이코스 일루마원을 이용하면서 가장좋은건 제가 5년동안 히츠를 이용하면서 그래도 종종 떨어지던 재와 냄새들이 불편하기는 했었는데 일루마원 진짜 편하고 좋습니다. 일단 재가 떨어지는 부분이 아예 없기 때문에 흡연을 하고도 깔끔하고 번거로움이 많이 줄었습니다. 냄새도 히츠를 이용할 때보다는 좀 덜 나는 느낌도 있지만 그건 개인차가 있을 것 같습니다. 무튼 흡연이 굉장히 깔끔해졌다고 해야할까요? 
요즘 워낙 다양한 제품들이 많이 나와있지만 아이코스 일루마 고민하시는 분들은 추천! 그리고 합리적인 가격을 원한다면 일본 직구 추천! 하며 글은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금연이 최고입니다 :)
 

반응형
LIST